본문 바로가기
이과/굿팁

이미지에 빨간 박스 치기

by 코딩초밥 2021. 5. 6.
반응형

안녕하세용 코딩초밥입니다

이미지를 블러그에 올릴때 빨간박스나 어떤 표시를 하기위해

편집을 하려고 제가 하려는데 어떻게 하는지 제가 몰라서

제가 쓰고 나중에 까먹으면 제가 다시 볼려고 글씁니다 😁

좋은 편집 프로그램이 많긴하나 저는 컴퓨터 기본 프로그램만 사용하는 방법을 사용하였습니다.

결과물


1. 일단 캡쳐를 원하는 사이트에서

win + shift + s 를 눌러 부분 캡처를 하거나

win + prtscn 을 하여 전체 캡쳐를 합니다

 

2.그럼 컴퓨터에캡쳐 파일이 저장됩니다 실행시켜봅니다

 

3. 원하는 캡쳐 화면이 뜹니다

4. 옆에 ... 버튼을 누르셔서 연결 프로그램을 눌러서 '그림판'을 선택해봅니다.

5. 그림판이 켜집니다

6. 상단에 도형에 ㅁ 와  색을 '빨간색'을 선택해봅니다

 

 

 

7. 원하는 곳에 그어봅니다.

8. 저장 버튼을 누르면 이미지가 편집이됩니다.

 

결과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