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과/JAVA 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사랑 알림

by 코딩초밥 2021. 5. 21.
반응형

혹시.. 출퇴근 할때나 힘든 타이밍에 내가 좋아하는 사람의 얼굴을 본적이 있으신가요?

 

저도 저한테 힘이되는 몇명의 사람들이있습니다

 

사람한테 상처도 많이 받지만

 

사람에게 사랑도 많이 받습니다

 

사랑은 신기한게

 

받을때보다 내가 사랑을 주고싶을때

 

더 행복한것같습니다. 😍

 

그래서 하루에 한번씩은 꼭 그 힘나는 사람의 얼굴을 보고도 싶고

 

제일 힘들것같은 출근길에 그 사람의 얼굴을 보려고

 

'사랑알림'이라는 어플을 개발하였습니다

 

핸드폰에 무슨 어플이 켜있던 어떤 것을 보고있던

 

지정한 시간에 내가 원하는 사진이 똿- 하고 나오는 어플입니다.

 

 

 

* 그사람을 위해서 사진을 올리지는 않았으나 강아지키우는 분들은 강아지사진을 하셔도좋고

힘이나는 사진을 선택하시면됩니다.

 

 

필요하시분은 다운받으셔도됩니당

구지 안받으셔도 되구용 ㅎㅎ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lifeapp.lifenack 

 

사랑알림 - Google Play 앱

원하는 시간에 힘나는 사람의 얼굴을 확인하세요

play.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