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과/굿팁

애드센스 내가 원하는대로 사용하기

by 코딩초밥 2022. 4. 19.
반응형

애드 센스 통과하시고 어떻게 사용하시나요??

티스토리 관리창에서 아래 사진처럼 이렇게 쓰시나요?

이것은 티스토리의 기본 설정으로서

제가 원하는 곳에 넣지도 못합니다.

그리고 글 중간에 자동생성으로 인해 글이 문맥을 끊을 수도 있죠.

그래서 아직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애드센스 사용법을 적어놓겠습니다! (고수님들은 지나가셔도됩니당)

 

1. 애드센스 사이트 접속

https://www.google.co.kr/adsense/start/

 

Google AdSense - ウェブサイトを収益化

Google AdSense を使用してウェブサイトを収益化しましょう。広告のサイズは自動的に最適化され、表示とクリックが促進されます。

www.google.co.kr

 

2. 로그인하시면 광고 눌러주시고, 아래 개요 카테고리 들어가 주세요

 

3. 그러면 옆에 광고 단위 기준이라는 카테고리 보이실 거예요 클릭!

4. 아래에는 많은 광고 메뉴들이 있습니다. 

원하는 광고를 눌러주세요 저는 디스플레이 광고 누르겠습니다

5. 광고 이름을 붙여줍니다. 그냥 내가 보고 알아보는 용입니다.

6. 만들기 누르시면 이런 식으로 나올 거예요.

이게 광고 코드예요. 이해하실 필요 없고요. 그냥 뭉땡이라 생각하시고

그냥 아래 '코드 복사' 눌러줍니다

7. 내가 쓰고 있는 화면을 봅니다.

8. 기본 모드에 -html 눌러줍니다

9. 어유 이게 뭐람

10. 아까 복사했던 뭉탱이 내가 원하는 곳에 놓고 옵니다

코드 보시면 한줄한줄 내가 쓴 대로 코드가 생성돼있으니까 '어느 부분에 놓겠다' 하는 곳에 놓아주세요

 

 

 

11. 다시 기본모드로 돌아오면 광고를 가져오겠다는 script 가 써있습니다.

자 이러면 제 마음대로 생성이 되겠죠?? ㅎ

원하는 만큼, 원하는 곳에 생성한다면 더욱 고급진 구성을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