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과/굿팁

애드핏, 애드센스 합격후기

by 코딩초밥 2021. 5. 26.
반응형

안녕하세용 코딩초밥입니다

오늘에 기쁘게도 아침에는 애드센스에서 연락이 

저녁에는 애드핏에서 연락이 왔네용

둘다 좋은 소식이라서 너무 기분좋았습니다 😍




 

 

 

 

 

티스토리 개설 - 1일차

애드센스 신청 - 23일차

애드핏 신청 - 30일차

애드핏, 애드센스 합격 - 32일차

 

모두들 아시겠지만 애드고사에는 가이드가 없으므로 

그냥 제 이야기를 드리겠습니다 😀

 

1일 1포스팅 중요!


심사를 하려면 심사할 것들이 많아야겠죠..?

저는 다음날 시간이 없을거같으면 예약기능을 통해서 꼭 하루에 하나씩은 포스팅하도록

노력하였습니다. 

기본적으로 1000자가 넘는 포스팅도 하였고 

1000자가 넘지 않는 포스팅이었다면 하루에 두개씩은 올려서라도 

양에 유념하였습니다.

 

 

포스팅할때 그림올리기


어떤분은 블러그에 그림을 넣으면 안좋다고 하는데

제글에는 거의 그림이 하나씩 있습니다. 

귀여운 그림이 옆에있어야 저도 글쓰는데 기분좋아서 아이콘 그림같은건 꼭 올렸습니다.

이건 심사기준에 있는지 없는지는 모르겠으나

저는 그림을 올렸습니다.

 

블러그의 방향 정하기


 

테마를 정하여서 본인이 계속 쓸수있는 글들을 쓰는것이 좋을거같아서

저는 코딩으로 정하여 코딩을 전문적으로 글을 쓰고있습니다

저는 이 방향으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려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