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과/일상이야기

강남 이쁘고 맛있는 레스토랑 이엘포레스트 [소풍]

by 코딩초밥 2022. 7. 19.
반응형

안녕하세용 더우신데 잘들 계신가요?

저는 강남 부근에서 일을 하다보니

당여여여연히 강남 음식점을 많이 가보는데요

 

강남에 작고 이쁜 레스토랑을 발견해서 추천드릴려구해용

 

제가 가끔가서 배터지게 먹고 오는곳인데 맛있어서

요번에 저희 회사에서 워크샵을 가는데 

부장님들이 '고기 어디서 살떄 없나~?'

해서 제가 '제가 구해오겠습니다!!!' 했거든요(사회생활)

 

포장까지해서 워크샵을 갈정도면 찐 팬 인정이죠?

https://www.instagram.com/iele_forest/

 

이엘포레스트(@iele_forest)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www.instagram.com

 

 

하늘이쁘지않나요. 이쁜 하늘사진에 차장님이 계시네요

포토샵으로 사람 뺄수있는 기능 아시는분 연락부탁드려요.

이엘 포레스트에서 컵와인을 이렇게 사서 먹을수있어요

어디 여행가면 와인을 한병사서 가면 그 한맛으로만 통일을 해야하잖아요??

여기서 사면 한컵씩 각자 취향에 맞는 와인을 살수있답니다.

 

여행가면 이런거 하나씩 해야하는거 아시죠

이엘포레스트에서 팔고있는 돈마호크입니다.

비쥬얼 장난아니죠?

저희는 고기 위에다가 후추를 갈아서 먹었답니다 (이거 짱추천이에요) 

 

밖에서 돈마호크 구어먹구

함박스테이크도 숙소에서 뇸냠했답니다.

 

부장님들은 돈마호크랑 컵와인을 좋아하고

사원들은 이 함박스테이크를 너무 좋아했어요 ㅋㅋ

 

양식점인데도 점심 매뉴도 있고 가격도 합리적이여서강남에서 일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리면 좋을거같아서말씀드릴께용~

 

 

 

반응형

댓글